본문 바로가기
추천합니다

창문형 에어컨 추천 비교해보세요.

by 웅츠츠 2022. 7. 20.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여름 나기를 위한 에어컨 정비 및 새로운 에어컨 구매를 위해 알아보고 계신데요. 오늘은 최근 핫한 창문형 에어컨 추천을 위해 글을 적으려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창문형 에어컨을 찾는 이유는 실외기를 설치 할 건물 벽에 구멍을 뚫을 상황이 되질 않아서,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냉방 효과를 보기 위해서로 생각됩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의 이유로 구매해서 사용 중이지만요.

 

창문형 에어컨을 추천 드리기 전에 우선 창문형 에어컨의 장점 과 단점을 먼저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창문형에어컨 장점

 

보통 대부분의 창문형 에어컨은 거실에서 스탠드식으로 사용하는 에어컨의 1/4 수준 정도의 전력만을 소모하기 때문에 비교적 적은 전력 양으로 냉방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입자의 경우 마음대로 벽을 뚫어 실외기를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실외기 설치가 따로 필요하지 않은 점을 장점으로 꼽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에어컨과 비교해서 전혀 밀리지 않는 냉방력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만나보실 수 있는 것을 많은 분들께서 장점으로 꼽고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단점

 

앞서 장점에 말씀드린 '실외기 설치가 필요 없다.'의 이유는 창문형에어컨 본체에 실외기가 내장되어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에어컨보다 소음이 많이 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보통 실외기만큼의 소음은 아니지만, 예민한 분들께서는 단점으로 꼽을 만큼 소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회사들이 소음문제를 해결하려 경쟁 중이기 때문에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된지 몇년 지난 지금은 소음문제가 많이 해결되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창문형에어컨 추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자세히 보기)

메이드 인 코리아, 단연 창문형 에어컨 1등을 자부하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입니다. 저도 2년 전쯤 파세코에서 창문형 에어컨을 구매했는데요. 이유는 작은방에 실외기를 설치할 수가 없었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소음 부분을 걱정할 새도 없이 더웠기 때문에 바로 주문해서 설치해 사용한 결과 아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자세히 보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보다 비교적 저렴한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입니다. 이 제품도 물론 실외기 설치가 필요 없고, 5평 정도의 방에 설치한다면 충분히 냉방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 후기로는 소리는 선풍기 정도이다, 생각보다 소리가 크다, 창문 앞으로 많이 튀어나온다 정도가 있습니다. 타사 제품과 비교해보시고 정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삼성전자 창문형 에어컨 윈도 핏(자세히 보기)

대한민국 대표기업 삼성전자에서 내놓은 창문형 에어컨 윈도 핏입니다.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삼성 스마트폰의 앱 smartthings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고 비교적 소음이 덜한면이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원활한 A/S를 워하시는 분이라면 삼성전자 제품을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자세히 보기)

에어컨 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역시 캐리어입니다. 상품 후기로는 이질감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만족스럽다는 평입니다. 소음은 처음 켰을때 소음이 조금 있고 선풍기 강풍보다 조용하며 취침모드로 할 때엔 바람소리만 나기 때문에 만족스럽다는 평입니다.

이와 같이 네 가지의 창문형 에어컨을 알아봤습니다. 창문형에어컨이라고는 하지만 모든 창문에 적합한제품들이 아니기 때문에 상세페이지로 가셔서 설치할 창문에 설치가 가능한지 꼭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창문형에어컨 추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추천합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 캠, CCTV 추천 합니다. 비교해보세요.  (0) 2022.09.21
식기세척기 추천 및 후기  (0) 2022.03.07
안마의자 추천 및 후기  (0) 2022.03.07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