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일상

넷플릭스 영화 추천

by 웅츠츠 2022.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츠츠 입니다. 이번 주말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위해 글을 적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를 피해 집에서 에어컨 바람을 쐬며 여유롭게 영화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래 내용과 함께 넷플릭스 영화 추천드리겠습니다.

 

셔터 아일랜드

아무도 빠져나갈 수 없는 고립된 섬, 셔터 아일랜드에서 누군가 사라졌다. 보스턴 셔터 아일랜드의 정신병원에서 환자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는 수사를 위해 동료 척과 함께 셔터 아일랜드로 향한다. 셔터 아일랜드에 위치한 이 병원은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 자체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이상한 쪽지만을 남긴 채 감쪽같이 사라지고, 테디는 수사를 위해 의사, 간호사, 병원 관계자 등을 심문하지만 모두 입이라도 맞춘 듯 꾸며낸 듯한 말들만 하고, 수사는 전혀 진척되지 않는다.

 

설상가상 폭풍이 불어 닥쳐 테디와 척은 섬에 고립되게 되고, 그들에게 점점 괴이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날 밤, 셔터 아일랜드에서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

 

반전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보셔야 할 영화입니다. 셔터 아일랜드는 두 번 세 번 다시 볼만한 가치가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버드 박스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말로리의 극한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숨 막히고 쫄깃한 긴장감을 원하는 분이라면 버드 박스 강력 추천드립니다. 영화의 몰입도도 좋고 손에 땀을 쥐게하는 영화이기 때문에 강력 추천 드립니다.

악인전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다. 표적은 하나, 룰도 하나. 먼저 잡는 놈이 갖는다.

악인전은 저도 늦게 본 영화인데, 마동석 님만의 특유의 매력과 액션신을 맛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용도 이만하면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다고 생각하고 마동석 님의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987

1987년 1월, 경찰 조사를 받던 스물두 살 대학생이 사망한다. 증거인멸을 위해 박 처장의 주도 하에 경찰은 시신 화장을 요청하지만, 사망 당일 당직이었던 최 검사는 이를 거부하고 부검을 밀어붙인다.

단순 쇼크사인 것처럼 거짓 발표를 이어가는 경찰. 그러나 현장에 남은 흔적들과 부검 소견은 고문에 의한 사망을 가리키고, 사건을 취재하던 윤기자 물고문 도중 질식사를 보도한다.

 

 

이에 박 처장은 조반장 등 형사 둘만 구속시키며 사건을 축소하려 한다. 한편, 교도소에 수감된 조반장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된 교도관 한병용은 이 사실을 수배 중인 재야인사에게 전달하기 위해 조카인 연희에게 위험한 부탁을 하게 되는데 한 사람이 죽고, 모든 것이 변화하기 시작했다. 모두가 뜨거웠던 1987년의 이야기를 표현한 영화입니다.

1987은 우리나라의 역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미 보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 당시 상황과 내용을 모르느 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이 영화를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유명한 대사죠 책상을 툭! 치니 억!.. 하고..

이후는 영화를 관람해보시길 권해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었다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중개인 조일현. 백도 줄도 없는, 수수료 O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돈을 벌게 되는 일현.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이 나타나 그를 조여 오기 시작하는데

 

영화 돈은 류준열 님의 주연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역시나 탁월한 연기력으로 증권가와 돈에 대한 연기를 펼쳤는데요, 비슷한 영화로는 작전이 있죠. 개인적으로 저는 돈을 더욱 재미있게 봤습니다. 꼭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반응형

'잡다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영화추천  (0) 2022.04.08
넷플릭스 영화5 추천  (1) 2022.03.16
넷플릭스 영화추천  (1) 2022.02.25
넷플릭스 영화추천  (0) 2022.01.11
추석때 즐겨볼수있는 넷플릭스 영화추천  (0) 2021.09.15

댓글0